【 청년일보 】 신세계백화점은 다가오는 연휴를 맞이해 특별한 마들렌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서 오는 5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구룡포 호랑이 바나나 글라세’는 호랑를 닮은 우리나라 땅 중 꼬리 부분에 위치한 구룡포의 특성을 살린 디저트로, 호랑이 꼬리를 바나나로 형상화한 마들렌이다. 구룡포 호랑이 바나나 글라세는 프랑스 국립제과학교 INBP 수료, 프랑스 파티시에 직업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파리의 100년 이상 전통을 자랑하는 L’eglise 제과점, 서울의 인기 구움과자점 에뚜왈의 총괄을 지낸 파티시에가 직접 제품을 구워내며 운영중에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나나, 플레인, 초코 글라세 등의 맛이 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 청년일보 】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한 디저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롯데백화점과 파티세리 전문 매거진 ‘어텐션’과 함께 기획한 행사로 유명 파티쉐, 성수동 핫플레이스 등 디저트로 유명한 브랜드들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2023 테이스트 오브 서울 올해의 페이스트리 셰프로 상을 받은 성현아 셰프의 디저트 브랜드 ‘소나’, 마곡동 현지인들에게 보물로 불리우는 ‘파티셰리 떼헤브’, 송리단길 핫플레이스 ‘르빵’ 등이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소나 크리멜(3개입)', '떼헤브 생토노레 클라시끄', '과자방 시그니쳐 마들', '티그레서울 오리지날다크' 등이 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 청년일보 】 롯데마트는 오는 8일까지 전 점에서 러시아산 '대게(100g)'를 행사 카드 결제 시 2천995원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5월 어린이날 연휴로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해 전년 행사 물량의 3배 수준인 약 25톤의 대게를 매입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대게는 러시아에서 작업하고 있는 대게 조업선 한 척을 사전 계약해 들여온 상품으로, 통관이 끝난 직후 활어운송차량에 그대로 실어 매장에 직송해 신선도가 매우 뛰어나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롯데마트는 '무료 찜 서비스'도 제공하며, 찜 서비스를 희망하는 경우 점포에서 대게를 구매한 뒤 수산 코너에 요청하면 된다. 한편, 롯데마트는 대게 외에도 연휴를 맞아 다양한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 4일에는 '완도 활전복(중·마리)'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 결제 시 약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일에는 '프리미엄 파타고니아 생연어(500g·칠레산)'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도다리 세꼬시회(200g·팩)'는 8일까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윤석 롯데마트 수산팀 MD(상품기획자)는 "황금 연휴에 맞춰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를 구매하실
【 청년일보 】 홈플러스는 ‘여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모집 중인 이번 문화센터 여름학기 강좌는 최근 고물가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강좌’들과 알뜰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실속 있는 ‘알뜰형 강좌’들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먼저, 수강료가 1천원~3천원에 불과한 패밀리 특강을 마련했다. ‘상상바다 오감 퍼포먼스 놀이’, ‘우리가족 온몸 촉감 야광물감놀이’, ‘클레이로 행복 가득 우리가족 러브하우스 만들기’ 등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구성됐다. 도시락 쿠킹클래스 강좌들도 마련했다. ‘직장인 도시락 추천메뉴 쿠킹클래스’, ‘여름 대비 다이어트 샐러드 도시락’, ‘탄단지 균형 도시락 만들기’ 등 직장인 점심 도시락 강좌부터, ‘알콩달콩 우리 아이와 함께 만들어봐요!’, ‘봄 피크닉, 체험학습, 유치원 소풍 도시락’ 등 아이들을 위한 ‘엄마표 캐릭터 도시락’ 강좌들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해양수산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수산물 인증·등록 제품'의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수산물 인증·등록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세종점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오는 6일 오후 9시 45분, 중남미여행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여행 상품은 중남미 5개국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8월 3일부터 인천·멕시코시티 노선을 재취항하는 아에로멕시코 항공을 탑승하기 때문에 미국 LA나 유럽을 경유해서 시작하는 여타 상품과 차별화를 엿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특히 멕시코에서 시작되는 동선으로 칸쿤에서의 2연박 일정으로 시차적응과 휴양일정, 멕시코 유적투어를 즐길 수도 있다. 현지에서 지불하게 되는 비용을 최소화 하여 현지 추가옵션 관광이나 쇼핑, 공동경비 등에 대한 부담을 없앴고 최소 출발 10명부터 롯데관광 전문 인솔자가 공항에서부터 일정을 세심하게 챙겨준다. 볼리비아의 우유니 사막과 브라질, 아르헨티나에서 보는 이과수 폭포, 페루의 마추픽추 관광 등이 일정에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방송에서만 비자비용 면제나 공동경비 포함혜택과 실시간 여행지원금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 청년일보 】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유아 도서 베스트셀러를 오는 6일까지 최대 65% 할인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각종 토이북이 마련됐다. 최저가에 만날 수 있는 도서상품은 ‘핑크퐁 동물 스티커’이며, ‘두들북: 아기상어’와 ‘첫 오리기: 손은 제2의 두뇌 집중력 창의력이 쑥쑥’도 1만원 미만의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아 도서 베스트셀러를 다양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올인원 유아학습기 요미몬 멀티보드’는 200개 학습 카드를 휴대용 전자칠판을 이용해 학습할 수 있으며, ‘토이트론 리틀퓨처북 뽀로로 펜 코딩+’는 한글, 영어 등을 코딩 방식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쿠팡의 도서 베스트셀러 코너는 일반도서, 교육도서, 화제의 신간 등 다양한 도서가 매일 업데이트 된다. 와우회원은 단 한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으며 도서 정가의 5%가 쿠팡캐시로 적립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앞으로도 책육아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는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더 풍부하게 좋은 성분을 만들어내도록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하여 만든 ‘싸이토-펌TM(Cyto-fermTM)’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데일리 에센스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출시 이래 14년 이상 쌓아온 발효 연구 기술로 완성한 시크릿 에센스를 강화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아낸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을 더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 강력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한다. 여기에 숨37°만의 기술력으로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하고 2.2배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한 처방이 손상된 피부의 충전과 개선을 도와 촘촘하게 차오르는 견고한 피부 장벽을 선사한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청년들의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한 ‘Look at ME 청년 마음 캠퍼스’ 연세대학교 편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에서 진행된 ‘청년 마음 캠퍼스’에는 연세대학교 재학생 30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는 취업 준비 청년들을 위한 ‘공개 강연 및 멘토링’과 차, 향, 메이크업에 관한 ‘소그룹 테라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공개 강연 및 멘토링에서는 화장품 연구원 및 마케터, 콘텐츠 기획자 등 다양한 직무의 아모레퍼시픽그룹 구성원들이 멘토로 참여해 직무 탐색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서는 취업과 진로에 관한 청년들의 어려움과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도 가졌다. 소그룹 테라피는 일상에 어울리는 차를 고르고 음미하는 ‘차 테라피’ 및 다양한 향기의 특징을 배우고 표현해 보는 ‘향 테라피’와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활용법을 배우는 ‘메이크업 테라피’의 3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사장은 “대인관계, 취업, 진로 등 여러 고민으로 마음 건강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이 ‘청년 마음 캠퍼스’를 통해 스스로에 대해 알아가며 취업 고민에 대한 해결책과 마음 건강
【 청년일보 】 제너시스BBQ 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아 BBQ 애플리케이션(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BBQ는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황금올리브 치킨, 양념치킨, 반반치킨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신메뉴 3종 중 원하는 1종을 무료 제공한다. 기간 내 BBQ앱 및 웹사이트 쿠폰함에 매일 사이드 신메뉴인 3종 쿠폰이 발급되며, 쿠폰은 프로모션 대상 메뉴 주문 시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E-쿠폰 사용 시 적용 불가하며 행사 기간동안 ID당 하루 3회 참여 가능하다. BBQ는 3일, 가정의 달을 맞아 사이드 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쫀득 치즈봉(크런치버터맛·치즈맛)'과 '치즈고구마 도넛', '페스츄리 꽈배기' 등이다. BBQ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황금연휴 기간에도 BBQ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 청년일보 】 GS25는 업계 최초로 프로야구단 한화 이글스를 테마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GS25는 한화이글스의 연고지인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소재의 GS25 타임월드점을 한화이글스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특화 매장)로 새롭게 꾸며 지난 2일 재개장 했다. 한화이글스의 상징 색상, 마스코트 등과 함께 야구장의 핵심 요소가 매장 내·외부에 잘 반영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화 매장 외부 중심부에는 주황색 배경의 대형 쇼윈도가 구성됐으며, 이 쇼윈도에는 특별 제작된 한화이글스 마스코트 ‘수리’ 조형물이 전시됐다. 특화 매장의 테마를 직접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설계 됐으며, 고객의 방문 인증샷을 위한 핵심 포토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야구장 현장 분위기를 살린 외부 테라스는 관중석을 본 뜬 12석 규모의 시식 테이블, 의자 등으로 구성됐다. 매장 내부에 들어서면 야구장 그라운드가 펼쳐진다. 매장을 들어서면 출입문 인근의 홈플레이트를 중심으로 1루, 2루, 3루가 보인다. 1루~3루는 원두커피 카페25,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등 GS25 차별화 상품 등 편의점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홈플레이트에는 한화이글스 굿즈 전용 코너가 마련됐다. 전용 코
【 청년일보 】 CU는 자사 냉장간편식 브랜드인 ‘자이언트 시리즈’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표 분식 상품인 떡볶이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CU가 지난 2014년 출시한 자이언트 시리즈는 중 떡볶이의 경우,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CU에서 판매되는 냉장즉석 컵떡볶이 20여개 상품 중 매출 1~3위를 차지했다. 1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내놓는 자이언트 떡볶이는 자이언트 쌀떡볶이컵, 밀떡볶이컵, 밀라볶이컵 등이다. 기존 쌀떡 위주의 상품 구성에서 라인업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떡볶이 소스에도 변화를 줬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실제 맛집들이 추구하는 평균적인 맵기로 리뉴얼해 대중성을 강화하면서도 채소와 가쓰오 베이스의 육수를 배합해 맛의 깊이를 끌어올렸다. 전자레인지 5분 조리만으로도 고추장의 감칠 맛이 살아나도록 고춧가루도 3종을 혼합해 활용했다. 이수연 BGF리테일 HMR팀 MD는 “연내 로제 쫄볶이, 튀김 떡볶이 등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 자이언트 떡볶이 라인업을 지속 확장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CU는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 청년일보 】 이마트24는 영화 '가필드 더 무비'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 상품 9종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달부터 ‘반반닭강정’, ‘고추참치삼각김밥‘, ‘함박덮밥’, ‘햄참치샌드위치’, ‘베리베리베리샌드위치’, ‘바베큐맛치즈버거’ 등 먹거리 상품과 함께, ‘리얼생크림도넛’, ‘메이플피칸크림치즈도넛’, ‘치즈도넛’ 등 디저트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 상품 패키지는 가필드가 미국 카툰에서 시작했던 부분에서 착안해 카툰 형식의 디자인을 도입하고, 각 상품별로 다양한 가필드의 모습을 넣었다. 또 가필드 캐릭터 특징을 반영해 ‘살살녹냥’, ‘맛있냥’ 등의 문구를 담았다. 특히, 함박덮밥·바비큐맛치즈버거·치즈도넛 상품에는 가필드 캐릭터 띠부씰(탈부착 스티커) 15종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이마트24는 가필드 콜라보 상품 8종(삼각김밥 제외)에 대해 5월 한달 간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은 가필드 더 무비 협업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협업 상품 3개를 구입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가필드 더 무비 예매